방콕 차오파야 파크 호텔 타이 마사지 Chaophya Vej Health Massage 현지 친구 니코니코 타이 투어와 함께하는 태국 자유여행


- 바우처를 인쇄하거나 모바일 바우처를 카운터에서 보여주세요. - 바우처는 지정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사용가능 합니다.- 이메일은 스팸 메일함도 꼭 확인해주시고, 받지 못하셨다면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상품 외 배송, 교환/반품 등에 관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톡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는 남성 사우나실 한켠에서 비밀리에 퇴폐업장이 운영되고 있다는 것. A씨처럼 황당한 마사지를 경험한 외국인 관광객이 있는 것은 물론 이미 이를 알고서 이용하는 남성들도 꽤 많다는 것이 주변의 증언이다.


친구가 그 마사지사에게 길길이 화를내는동안 그남자는 자신이 제몸을 만진것을 부정한것외에는 무슨소리를 하건 조용히 yes, i understand, i agree..라면서 몸을 사리더군요. 몸과 마음 마사지 / Body Mind and Soul (90분)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활력과 진정 효과를 주는 마사지예요. 그리고 마지막 단계로 남성성의 부위를 손으로 접촉하는 일명 '핸드 서비스'가 15분 정도 이뤄진다. 간단하게 작성을 하였고 나는 특히 목, 어깨가 좋지 않아 표시하고 강하게 받기를 선택했다.


신통이는 계단을 이용해 지하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힘들었던 순간들도 모두 미화된다는 게 여행이라지만, 가장 마음이 동했던 최고의 순간들은 이상하리만치 평범한 순간들이었다. 보는 즐거움이 넘치는 오늘의 이터널저니 신상품을 바로 만나보세요.


클래식한 멋이 인상적인 라운지는 특급 호텔이 줄 수 있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고급스러움이 장관이었다. 하지만 24시간 사우나가 아니다 보니 욕탕을 벗어나 복도를 활보해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이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 로비의 스낵 코너를 찾았다. 더위 먹은 사람인 양 빙수를 시켰지만 에디터가 원한 애플망고빙수는 품절이란다. 차선책으로 시킨 큼직한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먹으며 다시 한번 생각했다.


다시 생각해내고 싶지 않은것을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하나하나를 다 설명해야하는것도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그와중에도 지배인은 나타나지 않아 화가 뻗친 친구는 직접 호텔로 올라가겠다고 엘리베이터로갔고 그때 리셉셔니스트는 지금 매니저와 통화중이라며 곧바로 내려올거라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가 스파에 도착했을땐 이미 거의 사건이 벌어진지 한시간이나 지난 후 였습니다. 매니저에게 전 어떠한 일이 생겼는지 자초지종을 말했고 그역시 이 사건에 상당히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첫번째 관리는 제트엔진의 월풀에 몸을 담근상태에서 마사지테라피스트가 두피나 발바닥등의 마사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카드로 결제하겠다고 말하자 ‘마사지는 현금 지급이다’는 말을 내뱉었다. 지갑에서 14만원을 꺼내 이발사에게 전달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그런 생각이 지나갈 때쯤 눈에 수건을 올린 뒤 몸을 덮은 이불을 상의 쪽으로 올렸다. 갑자기 하의의 끈을 풀고 바지를 내린 종업원은 중요 부위에 손을 댔다. ’고 묻자 “잘 해 줄게요, 걱정마”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뱉으며 얼굴을 숙이는 듯했다.


호텔 선택 장애가 올 때, 고민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스위트스킨케어의 아로마테라피는 족욕 - 다리관리 - 아로마오일관리 - 얼굴관리 - 스트레칭과 마무리로 이어지는 바디와 페이스 토탈관리 입니다. 족욕을 진행하면서 함께 마실 차도 제공해주셨고 따뜻한 차였는데 마시면서 족욕을 받으니 몸 안까지 따뜻해지면서 노곤해지더라구요. (주)위메프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참에 페이셜도 좀 받고 이제 나도 얼굴관리 좀 해야겠다 싶었는데 다음 미팅이 예정되어 있어 어쩔 수 없었다. 스포츠 마사지를 받으러 들어가는 것이 유사성행위로 곧바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호텔수성 측이 이 같은 불법성 매매 행위를 알고 방치하고 있다는 의구심이 들었다. 처음 안내했던 이발사는 마사지 비용 지급을 요구했다.


저는 이날 아로마테라피 1시간 40분 코스를 진행했습니다. 더스위트호텔은 제주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5성급호텔로서 야외,실내수영장까지 보유하고 있어 많은분들이 찾는 호텔이고 저는 더스위트호텔 안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제주도호텔마사지 전신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리뷰는 제주도호텔마사지 후기 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방문한 제주도호텔마사지 샵은 더스위트호텔 안 마사지 샵인데요.


이발소에 '스포츠 마사지'라는 표시판이 자리 잡고 있었다. 근무 중인 이발사에게 마사지 비용을 묻자 14만원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그는 “마사지 비용은 후불”이라며 “샤워를 마치고서 오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했다.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룸으로 가는 통로 양쪽에 마사지룸이 구비되어 있다.

https://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